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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내 주말이


- 강화순서: 금손용


- 강화순서: 응애용




변경점

1. 24 겨울 2차패치 내용 업데이트
- 리프/스피어/엔릴 VI 코어 추가, 언페이딩 글로리 변경점 적용, 낙인 딜레이 오류 반영


2. 강화효율 계산 과정 개편

- 기존에는 과거의 유산인 DPM표를 기반으로 효율을 계산했으나 지원이 중단된지 2년이 다되가는 시점에서 다양한 조건으로 확장하기엔 무리가 있어
dpm 혹은 전분 기반으로 된 값을 최소화하고 지난 v1.1 시드링 업데이트때 자체적으로 제작한 모조DPM을 기반으로 효율을 계산,
임의로 설정한 조건에 따라 효율을 다르게 계산하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계산과정을 반쯤 갈아엎은 관계로 계산오류 다소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유념해두시면 좋을듯


3. 환경설정란 추가

- 기존에는 강화 우선순위를 계산할 때 스킬별 가중치와 재료 기준(조각/솔)에만 영향을 받게 하였는데
솔직히 스킬별 가중치를 커스텀하게 설정하는건 엥간한 고인물이 아니면 힘들다 생각이 되어
본격적으로 본인 세팅(연계여부, 수로여부, 쿨감뚝, 시드링, 평딜 효율 등)을 설정하여 강화효율을 커스터마이징 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연계배율 시트와 시드링/DPM 시트에서 조금 더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4. 최종데미지 증가수치 표기


- 기존의 정체불명의 숫자 (정확히는 5차 기준 최종뎀상승량) 을 모두 현재 입력된 스킬레벨에서 추가적인 강화 시 증가하는 최종데미지 상승량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위 그림의 숫자는 다음 레벨을 찍으면 최종데미지가 얼마만큼 오르는지, 기준 재화당 최종데미지가 얼마만큼 오르는지 표기된 것이며



추가로 다음 추천스킬의 재화당 최종데미지 증가량, 그리고 각 스킬별 풀강 시 최종데미지 증가량이 표기됩니다.


5. 강화 진행도 란 추가


- 6차 강화를 얼마만큼 진행했는지 재화 기준, 그리고 최종데미지 증가분 기준으로 표기해 줍니다.
위 예시에선 6차 노강의 데미지가 100일 때 현재 스킬레벨에서 데미지가 141.54가 나옴을 뜻하며
스킬 만렙을 찍으면 141.54에서 27%가 더 강해져 180.38이 된다는 뜻이고
전체 강화 진행도 (100 -> 180.38) 중 141.54는 진행도가 51.7%임을 의미합니다.

추가로 각 스킬별로 풀강까지 남은 재화 및 풀강 시 최종데미지를 보여줍니다.


6. 맆토 스틸모드 콤보 추가


- 별건 아니고 한줄 추가해봤습니다
추가로 쿨뚝 따라서 강화스킬 터지는 주기가 달라져 쿨뚝옵션에 따라 배율표가 미세하게 바뀝니다


7. 6차 사용 타이밍에 따른 극딜 배율 표기

- 바인드 지속시간 이슈로 인해 선이르칼라 후오리진을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선6차 대비 극딜(시드링 15초)때의 데미지손실과 전체 DPM 손실을 간략히 표기해봤습니다.
기타배율란에 있으며 대충 극딜 10% 안쪽, DPM 1%정도 손해본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8. 강화순서 시트 추가
- 맨 위에 올린 강화순서표를 시트에다가 박아넣었습니다 많이 찾길래




오류제보 환영하며 잘 쓰셨으면 여기 이 글 말고 팁게글에다가 추천 한번씩만 던지고 가주세요 감사합니다
그냥 문득 새삼 갑자기 개추가 마려워지는 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