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다운


변경점

1. 연계콤보가 전반적으로 강화코어에 맞게 변경됨
- 맆토 2번이 기본콤보로 변경
- 거스트다이브 콤보 최적화
- 밑차지 콤보 전반적으로 변경
- 고배율 쿨뚝콤보 다수 추가
- 이슈타르 계열의 콤보를 쿨뚝에 맞게 이슈타르 횟수 최적화
- 콤보별 뫂 높이 갱신 (엔릴 하단판정 + 20px)
- 쿨타임 서버랙 0.15s 반영 (시트 하단에서 변경가능)


2. 일일히 수동으로 콤보배율 계산하다 현타와서 자동화된 커스텀 연계 입력란 추가
- 원하는 콤보에 대응되는 입력(입력 커맨드란 참고)을 커스텀 연계의 회색란에 입력하면 아래에 입력한 스킬이 표기됨
- 가능한 콤보라면 기본콤보 대비 배율과 필요한 쿨감이 표기됨. 연계가 안되는 스킬은 붉은색, 쿨타임/발동조건상 불가능한 스킬은 진한 붉은색으로 표기됨
- 이슈타르의 링이 포함되면 현재 쿨뚝 기준으로 최소횟수만큼의 이슈타르를 채워서 콤보를 구성함
- 왼쪽 첫칸은 채워야 하며, 나머지 칸은 콤보 중간에 비워져있으면 연계를 끊는것으로 취급
- 마지막 스킬 사용 이후 다시 첫번째 스킬을 사용하는 것으로 취급됨.

예시)





'

3. 옵션에 연계비중 추가

100%가 풀연계라고 했을 때
80% 입력 시 엘고타임때 연계를 80%, 이슈타르를 20% 쓰도록 가중치를 변경함

4. 강화 스킬배율 추가


추가



5. 사견

기존에 엔릴을 제외하곤 dps가 스킬별로 엇비슷해서 결과적으로 높은 수치의 쿨뚝의 효용이 크게 없었으나
현 시점에선 맆토가 개깡패가 되어버렸는데 하강스킬의 부재로 사이클당 한번밖에 넣을수가 없어 아무튼 결과적으로 높은 쿨뚝에서 연계의 배율이 높아짐
현재로썬 다다익쿨이 맞으나 다음 마코(스듀샷)나오면 바로 나락갈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