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템 방향전환 쿨타임 삭제

왜 내가 부른 조류새끼 내가 다룬다는데 운영진이 멋대로 2초씩 쿨 달아놨는지 모르겠음
걍 내 알아 컨트롤할게요 쿨 삭제하쇼; 

2. 최종데미지

돌스공인 것도 알겠고 최종데미지도 낮은거 알고 있음.
근데 둘 중 하나라도 높으면 어디가 덧나나싶음
어지간한 메진남 라인 아니고서야 패스파인더 인구대비 야누스 강화 평균레벨 내보면 전직업 중 꼴찌일거임
왜? 강화효율이 전직업 꼴찌니까 ㅋㅋ 그 시간에 디차 이템 6차 다른 코어 강화하겠지
딜 압축? 잘 되어있음. 근데 딜이 안 나온다고 ㅋㅋ
돌스공 건드리기 싫으면 그냥 수치 딸깍 20퍼센트만 줘보쇼.

3. 후딜 개선

사실 이 부분은 반반인거 같은데 이번 패치로 블 디 트 매크로로 넣어놨던 분들이
트랜지션이 나가더라라는 경험들을 많이 목격함.
가뜩이나 '신속의 기운이 부족하여~' 하면서 패턴 맞아뒤지면 꼭지 돌아가는데 평타 넣다가 스택 날아가는것.
반드시 피해야지 ; 근데 이번 마스터리 코어가 색감이 굉장히 쨍~한것도 있고 디스차지가 덜 씹히는 모습임.
이전보다 그냥 단순히 블디 꾹 누르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패치인거같음. (디차 코어 내주는데 디차 씹혀서 더 점유율 곱창나면 그러니까 건드려준거같기도..?)

4. 5차 스킬 개선

베리어는 뭐 하다못해 지속시간 증가라도 있는데 나머진 뭐 그런 메리트도 없음 
렐릭 언바운드 << 이새낀 4발쏠거 5발 쏜다던가 무지성 60% 말고 다른 개선점이 필요해보였음.
얼티밋 블래스트 << 얘는 30레벨 마스터하면 60초마다 쓸 수 있게 해주면 이게 갓패치 아닐까 싶음

기존 짧은 쿨의 무적기가 부재하다는 것도 어느정도 구색 갖출 수 있고 뭐 아델의 다이크, 카인의 뭐시냐
아무튼 그 무적기급은 아니더라도 120초마다 극딜로 써야해서 무적기가 없다시피 하던 애가 그래도 게이지만 있으면 60초에 한번은 무적기로 써볼 수 있다 이정도면 되지 않을까 싶음.

5. 에인션트 아스트라 개선
하이퍼스킬은 메이플 내에서 망한 시스템 맞음. 
앞에 하이퍼 들어간거 중에 성공한건 하이퍼버닝밖에 없는거 같음
물론 패파를 제외한 다른 직업 중엔 하이퍼 스킬을 유용하게 쓰는 직업들이 있겠지만 
에인션트 아스트라는 뎀감기로서 포지셔닝을 함. 
가장 최근 패치가 뎀감 60퍼센트로 일괄 맞춰줬으니까. 
하지만 칼로스 멍멍이만 봐도 헤도든 뎀감기든 응 알빠노하고 다단히트로 말도 안되는 퍼센트의 데미지를 퍼붓는데 그 의미가 더 퇴색됨.

이 부분엔 딱히 아이디어가 없긴함. 
원래는 온오프 형태의 가이디드 애로우처럼 평딜에 또다른 추가타가 생기는 형태를 바랬었는데 
이미 뎀감기로 포지셔닝했으니 대안이 없는 상태..?
커스인챈트라는 기능을 추가해줬으니 블래스트모드일 땐 카디널 블래스트 딜이 올라가거나
디스차지일땐 디스차지 딜이 올라가거나..? 했으면 그것도 나름대로 좋았겠네요.
아스트라를 삭제하기보다 기존 스킬에 좀 더 추가변형된 형태 (윈브의 윔?웜? 워웍같은쉑ㅋㅋ)의 평타가 추가되면
그거나름대로 재밌을지도요.

운영진이 인벤을 어디까지 얼마나 구석구석 보는진 모르겠는데 
어차피 자게에 쓰면 리게로마냥 직게로 ㅇㅈㄹ할거니까 주저리주저리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