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리진 스킬 딜압축, 컷신 개선

바이퍼 오리진 스킬은 컷신도 문제고 성능도 하자가 있는 스킬입니다. 컷신은 ppt 슬라이드쇼 같은 퀄리티에 뜬금없이 박제한 용 머리를 등장시키는 최악의 스킬이고, 오리진 추가타는 지속시간이 길고 보스한테 적중시키기 어려운 구조라 바인드가 끝나면 보스가 추가타를 피해버리는 부정경험을 겪게됩니다. 바인드 안에 추가타를 다 넣을 수 있도록 딜압축을 해주었으면합니다. 그리고 수준 낮은 컷신 좀 교체해주세요. 오리진 스킬은 사실상 필살기인데 좀 필살기답게 개선해주세요.

2. 마스터리 코어 강화 효율 개선

씨 서펜트 인레이지와 파이널어택은 3분 기준 각 점유율이 2~3퍼센트 밖에 안됩니다. 이런 스킬을 강화하려고 재화를 소모하는 것은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씨 서펜트 인레이지와 파이널 어택의 데미지를 대폭 올려주든지 패시브를 추가하여 마스터리 코어의 강화 효율을 올려주면 좋겠습니다.

3. 마스터리 코어 이펙트 개선

6차 씨 서펜트 버스트 이펙트가 기존 이펙트랑 거의 똑같습니다. 기존의 씨 서펜트 버스트에서 주변 이펙트만 살짝 추가한 스킬을 6차스킬이랍시고 받은 것입니다. 복사 붙여넣기 한 스킬이 아닌 새롭게 만든 6차 스킬을 받고싶습니다. 6차 씨 서펜트 버스트의 이펙트를 다시 만들어주세요. 2차 테스트서버에서 다른 직업들의 이펙트는 새로 만들어줬으면서 왜 바이퍼는 그대로인가요? 이유라도 듣고싶습니다.
6차 씨 서펜트 인레이지의 모션이 너무 빨라서 깨무는 장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인게임에서는 단순히 박치기하는 모습으로 보이니 깨무는 장면이 잘 보이도록 수정해주세요. 2차 테스트서버에서도 그냥 박치기하는걸로 보입니다.
바이퍼만 유독 기존의 스킬을 복사 붙여넣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복사 붙여넣기 그만하시고 최소한 성의는 보여주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