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테섭에서 대부분의 오리진이 타수분할을 했고 제논도 타수분할을 했는데 이상하게 만듬.


컷씬의 경우는 거의 차이가없는게
본섭: 3600*7*6=151,200%
테섭: 710*7*31=154,070%
이렇게 타수분할을 재대로 해줬음.

근데 진화상태(추가타)는 타수분할을 이상하게함.

추가타는 기본적으로 1.8초마다 "저격으로 때렸을때" 나가게 설정되어 있는데
저격(6차)의 딜레이는 0.6초로 본섭은 저격 3번당 한번나가게 됨.

근데 테섭에선 0.9초로 바꿔서 0.9초 나가는게 아니라 0.6+0.6=1.2초 마다 나가게 됨.

이게 운영진이 얼마나 겜안분인지 느껴지는게 진짜 얘내들이 추가타 딜을 낮추려했으면 
그냥 퍼뎀을 깎으면 되는거지 저렇게 횟수가 안맞게 할리가없음.
실제로 컷씬퍼뎀은 거의 그대로 인거보면 너프의도가 다분히 없어보이고
추가타가 적힌대로 재대로나갔으면 거의 차이가 없는상황임.

※ 지금 테섭은 오리진+첫타저격+30초블댄 vs 오리진+30초저격 기준
오리진+블댄30초 > 오리진+저격30초(6차만렙)일 정도로 공격주기에 문제가 있음.

그럼 결론은 그냥 얘내들은 공격주기는 생각안하고
1800*3*6 한번이랑(32400%)
660*4*6 두번이랑(15840%*2=31680%)
비슷하다고 생각하고 패치한거임.


제논은 기본적으로 추가타시간이 30초가 주어지는데
본섭이 30/1.8=첫타포함 17타 * 32400= 550,800%
테섭이 30/1.2=첫타포함 26타 * 15840= 411,840%
이렇게 되면서 138,960%가 날아가게됨. (컷씬포함 총딜량 23%증발)

제논은 저격을 때려서 나가는 매커니즘이기 때문에 지금 1.8초가 매커니즘상 맞음

그러니까 진화상태(추가타)를 
재발동 대시기간은 1.8초 그대로두고
1800%로 3번 6기(=32400%) 나가는걸
900%로 6번 6기(=32400%) 나가게 바꿔야함.

운영진이 걍 제논 매커니즘을 몰라서 패치한거같은데 테섭에 문의해서 추가타 공격주기를 롤백시키고 스킬타수를 바로 위에 적은거처럼 나눠야함.
(그냥 알아서 하겠지하고 들어온게 예전에 오버로드 너프시켜놓고 상향이라고 하는게 운영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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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필자는 지금 이렇게 문의를 보내고있음.

<제논 오리진 공격주기로 인한 부당너프>

지금 테섭 오리진패치가 타수분할 떄문에 한거인줄 안다

실제로 제논 오리진 컷씬딜은
본섭: 3600*7*6=151,200%
테섭: 710*7*31=154,070%
로 테섭본섭차이가 거의 없다


하지만 진화상태(추가타)는 
주력기(퍼지롭 저격) 후딜레이 0.6초 
본섭 주기 1.8초로 3회당(1.8초) 한번공격
테섭 주기 0.9초로 2회당(1.2초) 한번공격

이런 매커니즘 때문에 
본섭: 151,200(컷씬) + 583,200(18번) = 734,400%
테섭: 154,070(컷씬) + 411,840(26번) = 565,910%

분할 시키면서 총 딜량이 23% 낮아진다

※ 오죽하면 추가타 30초동안에 
6차 30강 저격딜 =< 5차 블댄딜


그러니까 진화상태(추가타)를 
재발동 대시기간은 1.8초 그대로두고

1800%로 3번 6기(=32400%) 나가는걸
900%로 6번 6기(=32400%)로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