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1차 테스트 서버 개선안에 작성된 내용으로 정령 집속에서 발동되는 소혼 장막의 타수가 올바르게 적용이 되고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현재 마스터리 코어 출시 이전 소혼장막은 1초에 28타를 넣는 스킬인데, 정령 집속에서 발동되는 소혼 장막은 총 3초 동안 지속이 됩니다.
28*3 = 84로, 84타가 적중되어야 정상이지만 현재 본섭 정령 집속 소혼 장막은 3초 동안 55타를 때리고 있습니다.

이해가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1분 32초부터)

본론으로 들어가면
현재 2차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소혼 장막 VI 또한 이러한 오류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 아니 정령 집속에서 나오는게 점유율이 얼마나 된다고 이게 큰 영향을 끼치기나 함?

물론, 정령 집속에서 일정 확률로 발동되는 것이기 때문에 은월 유저분들 중에는 이 소혼 장막을 크게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적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령 집속 소혼 장막이 아무리 딜 기댓값이 낮다고 하더라도 오류로 인한 손해를 볼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타수가 더 증가되는 소혼 장막 VI는 이전 소혼에 비해 오히려 더 큰 딜로스일 뿐입니다.

???: 55타 때리는 게 의도된거 아니냐?

물론 의도된 것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상에서 은월의 소혼장막과 변화된 소혼장막 VI가 별도의 스킬로 분류되어 있어, 운영진이 55타로 고정한 것으로 보이지만, 은월의 소혼장막은 3초 동안 타격하면 84타가 나와야 하며, 소혼 VI의 경우에도 3초 동안의 타수가 이전에 비해 많아지면 더 많아졌지 절대 적지 않기에 55타 고정은 딜로스 입니다. 정령 집속 툴팁에도 3초 지속에 대한 언급만 있어서 55타만을 의도한 것으로 해석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더군다나 55타로 고정했으면 그만큼 정집 소혼장막에 데미지 보정이 들어가야하는데 클라상으로는 그런 거 전혀 없음)

타수 증발은 좀 이슈가 돼서 고쳐진 모습이 보였으나, 이 부분에 대해서는 좀 다들 아셔야할 필요가 있어서 한 번 더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