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스터 전에도 리마스터 후에도 구조 개박살나서 제발 구조 개선 좀 해달라고 그렇게  다들 건의를 하는데 들은 척도 안하고 
사인 오브 봄바드 잘못된 시스템이러고 캡틴 유저들이 리마스터 이후에 계속 건의 하는데 왜 개무시를 하는데?
까놓고 말해서 사인 오브 봄바드의 에이밍으로 던지는게 직업 고유의 재미?
 걍 시발 이건 옛날 리마전 소울마스터 강제 점프랑 뭐가 다른데
사인 오브 봄바드 캡틴하는 사람 열이면 열 존나 불편하다고 느끼고 요즘의 전투 패턴이랑도 잘 안 맞잖아 왜 눈길조차 안 줌?
메이플스러움 버리겠다면서 개발자의 억지 버리겠다면서 왜 캡틴한테만 처 고집을 부리는건데?

창섭섭이 시너지 좋아하잖아 이번에 넥타에 최종뎀 들어와서 시즈붐버랑 크루는 오히려 데미지 내려간거 알지?
이거 최종뎀이라도 패시브에 넣어주면 캡틴들은 별말도 없었을거임, 근데 마스터리 코어 하나만 주는 캐릭은 패시브라도 끼워준다며 왜 아무것도 없는데 샹 우리는 인기도 후 순위에 딜량도 후 순위 작업도 후 순위임? 

일하는 걸 보면 리마스터 에이밍 딜레이 한세월 걸렸던 것부터 넥타 오류까지 개발자들이 캡틴을 할 줄 아는가, 아니 캡틴 딜 구조 아는건 바라지도 않음 그냥 캡틴이라는 캐릭의 스킬 자체를 알고 있는 가도 의심스럽다 
많이 바라는 것도 아니고 캡틴이라는 직업을 알고 있고 구조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는 재스처라도 좀 해봐.
지금까지 마스터리 코어 하는거 보면서 느끼는 점은 캡틴은 그냥 버려지고 개발자들이 아무도 관심 없어서 구조개선 없이 딜만 딸깍해서 올려버렸다는 생각을 버릴 수가 없음
이게 제일 비참한 점은 리마스터 이후에 캐릭을 몰라서 걍 수치 딸깍 밖에 못하는 것처럼 계속 보인다고 제발
모르겠으면 물어보면서 개발을 해 
안 그래도 처 망해있는 직업 더 씹창내지말고


4줄 요약
1.개발자 겜안분이냐
2. 창섭이는 제발 지가 한 말좀 지켜라
3. 캡틴이라는 직업을 모르겠으면 제발 고스팩 캡틴 자문이라도 구해
4.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