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28 19:08
조회: 2,861
추천: 0
3인 기준 노카 2페 스킵 스펙이 어떻게 돼?이카만 하다가 노카 3인 지인들끼리 가볼까하는데
노카 기준 7.4 7.4 7.0으로 스킵 되려나? 비숍 은월 메르 조합이긴한데 오리진+해방무적 극딜 해도 조금 남으려나 1페는 흉수당 두 명이서 2극하면 잡히긴 하던데 2페는 안가봐서 모르겠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