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6:24
조회: 707
추천: 0
카이 깰만하다라는 글들 보면다 죽고 데스타임 꽉채우고 극딜했다는데
옛날 매그너스가 그러지 않았나 옛날에 찍먹할때 매그너스 하다 접혔는데 1회성 거쳐가는 보스에 옛날 매그너스 넣어놨다 생각하면 화날만 하지 나도 전챌섭 안해서 카이 노공략으로 해보다 한 5트 했는데 도저히 안돼서 공략 보고 그냥 2페부턴 죽고 극딜 돌리는게 나은거 같아서 1페에서 1~2데카만 가져가고 2페 매그너스처럼 해서 3튼가만에 깼어 1회성 보스면 패턴 딜레이 카링 세렌처럼 좀 더 완화해줬으면 어땠을까 싶음 다른 보스 대비 확실히 패링 보스는 대적자도 그렇고 익히는데 시간이 좀 걸리니까. 예시로 대적자랑 흉성 림보 스우 이런 애들 비교해보면 피지컬 좋다 치면 익히는거는 대적자가 더 오래 걸리니...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