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01:11
조회: 38,758
추천: 48
난 보마가 모든 직업중에 가장 힘든 직업이라고 생각함난이도가 쉬운 건 맞는데 역설적이게도 손가락이 제일 아픔
이게 생각보다 꾹 누르고 있는게 손가락에 무리가 많이 감 그냥 중간 중간 손가락을 움직여 줘야 피로가 풀리는데 계속 경직되어 있으니 그런 것 같음 다른 직업들은 주력기 누르다가도 짧쿨기 한번씩 눌러줘서 자연스럽게 이게 풀리거든 비슷한 렌만 해도 중간에 망혼강림이나 예인으로 꽤나 손가락 경직 상태를 풀어줌 극딜기도 키다운이라 주력기 누르던 손가락이 아닌 다른 손가락으로 꾹 누름 근데 보마는 주력기도 극딜기도 오로지 하나의 스킬만 꾹 누르니까 손가락에 무리가 많이 가는 직업 같음 손가락에 제일 무리가 많이 가는 직업이니 그 리스크 대비 체급이 높은 건 당연하다고 생각함 오히려 체급 더 올려야 됨 보마 이거 계속하다가는 손가락 관절염 생길 것 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