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51
조회: 224
추천: 0
요즘 업무 과부하되는거같긴 해CEO 바뀐 영향인지 원래 계획에 없던 것들 걍 다 땡겨서 처리하는 느낌이 남
개인적으로는 레테도 내년 출시 목표로 개발중이었는데 윗선에서 지시 떨어져서 급하게 낸 거 아닐까 생각중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