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메이플 다른 계정에 넥슨캐시가 5만원 있길래
이번에 챌린저스 서버 키우고 있는 계정한테
패스 선물 같은 거 되나요??
캐시를 본계정에 주고 싶은데 아이템이나 머든
캐시샵 들어가면 선물하기 버튼 없고 구매하기 버튼만 있고
누르면 바로 구매 될까봐 겁나서 막 뭘 누르질 못하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