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22
조회: 510
추천: 0
메방송에서 제일 꼴보기 싫은 부류...txt유입 스트리머가 보스 트라이할때 채팅으로
옛날 세렌 1페는~~~~옛날 칼로스였으면 아주~~~~옛날 카링은~~~혼돈은 너프먹은건데~~~~배율 @@인데 개못하넹~~~ㅋㅋㅋ 아오 ㅅㅂ 니들이 수십번 잡아서 컴퓨터랑 1ㄷ1 잘하는거 좆도 안궁금해 좀 닥쳐!!!!
EXP
4,390
(97%)
/ 4,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정규망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