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무리 컨병신에
호주 핑차이까지 있다 해도
투력 3천만으로 카엔슬을 타임아웃이 나오나?
물론 1처남기고 타임아웃이라 딜좀 빡빡하게 하면 될거같은데
원래 이렇게 힘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