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챌섭 전부다 110~130 사이로 잡으면서 왔는데 다들 어느보스가 젤 빡셌나요?

전 유일하게 리트한 카엔슬.. 115퍼에서 잡다가 빡쳐서 진힐라까지 다 잡고 딜찍누 했습니다.



궁금하니 참여 독려를 위해 주사위 같은 분 선착 한 분 부거 하나 던져봅니다. (인장 필수)

ps; 첫 부거라 오픈톡방 링크 보내서 주는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