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20
조회: 30,916
추천: 35
챌섭 1주차 다이아 후기![]() 안녕하세요 인벤 메짱 형누님들!! 챌섭 1주차 (5일차) 다이아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저는 3년 전에 메접했다가 지난 5월에 복귀해서 중고뉴비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후기 1. 메이플 진짜 많이 바뀌었다. 공부많이 함;; 2. 검밑솔이 이렇게 쉬웠다고? 라떼는 어쩌고... 특히 윌 3페랑 진힐라 피격범위 감소랑 초록보라 공격범위 알려주는건 진짜 GOD패치 3. 성장하는 재미가 미쳤다. 헥사 강화 하는 것도 재밌네 4. 보스 하나씩 깨는 재미가 좋다. 듄켈이랑 세렌에만 거진 8시간은 쓴 듯 + 사료 아쉽다. 더 줘 창섭이형
EXP
7,777
(47%)
/ 8,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몬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