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52
조회: 207
추천: 0
보스 20분화 이후 케릭들 후기둘본케 유피테르 << 얘가 시간단축 체감 GOAT임 왜냐고 묻는다면, 유피테르 얘가 가~장 씹노잼 보스였음 솔직히 그란디스계 가엔슬이 유피테르였음 부케 익스우돌이 익스우는 생각보다 빡빡해졌다는 느낌 들었는데 알고보니까 도핑 덜한거였고 나머지 보스들도 개빨라지니 전반적으로 쾌적하긴 하더라 특히 세렌 - 석양 진입하기 직전에 바로 컷남 ㅋ 이카돌이1 이카돌이에서 노칼돌이로 업그레이드 해줬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세하게 시간단축효과가 발생했음 GOOD 이카돌이2 애매하게 노칼돌이가 안되어서 그대로 이카돌이로함 원래 8~90분 걸리던게 70분대로 대폭단축함 아주 좋음 (노말)검밑솔돌이 원래 하드모드를 윌/더스크/스뎀 이렇게만 보내줬는데 이제는 가엔슬/진힐라 빼고 하드로 돌려주고 여기에 노말세렌 돌려줌 시간 살짝 더 걸리는데 결정값이 엄청 늘음 그리고 검마가 잡혀짐 = 월간 수익이 추가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