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26
조회: 234
추천: 0
와 카이 깼다한 10트 넘게 한듯..
칼날 날리는걸 패링을 못하겠어서 자꾸 데카 갈려가지고 그냥 딜찍해보자 하고 챌린저스 만점 찍고 리레 받아서 깸 해방퀘 윌 했을때만큼 짜릿했다 다신 보지말자
EXP
31,210
(50%)
/ 3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반더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