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직업은 대부분 딜레이 캔슬때문에

진짜 1초도 안쉬고 주력기텔로 딜 욱여넣고

대부분 이 주력기는 점샷이 안되는데

레테는 재사용 스킬이 땅박이고

계속쓰는 주력기 포지션인 임펠이 점샷이 됨

그래서 이게 어색한거였음ㅋㅋ

점샷이 되는데 덮점 안되니까 첨엔 좀 답답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