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35
조회: 289
추천: 0
왜 레테 텔이 어색한지 알았다텔직업은 대부분 딜레이 캔슬때문에
진짜 1초도 안쉬고 주력기텔로 딜 욱여넣고 대부분 이 주력기는 점샷이 안되는데 레테는 재사용 스킬이 땅박이고 계속쓰는 주력기 포지션인 임펠이 점샷이 됨 그래서 이게 어색한거였음ㅋㅋ 점샷이 되는데 덮점 안되니까 첨엔 좀 답답하더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