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5:39
조회: 504
추천: 0
우리나라도 뜻은같은데 상황에다르게 쓰는 단어가있음?타국어아는게 일본어밖에없어서
있다로 치면 (생물)이 있다-이루 (생물이아닌것)이 있다-아루 인데 이런것처럼 뜻은같은데 상황이 다르면 바뀌는 단어가있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