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기준인데 

일단 뭐 이것저것해서 주 20억~25억은 벌리는 거 같음[본섭 주보 + 챌섭 주보 + 재획1시간 - 세금]


뭐가 맞을까?


당장 40억은 일단 못씀 급하게 땡겨온거라 다시 넣어놔야함


무기 보조에 카레잠 박는거면 미트라를 레에 최대한 깡통 싸게 사서 두 줄까진 돌려야 할 듯

무기랑 애완미트라에 카레잠을 박으면 보조를 걍 두 줄 레유나 레에 사와야 할 거고...


일단 당분간은 해방할때까지 한 4주간? 

40억 다시 넣어놓고 세금나가는거 빼면 메소만 모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