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3:18
조회: 460
추천: 0
신케 레테 루시드 가실분 3페 가능 스팩 참고용![]() 레테로 검밑 하드 보스 모두 찐모로 진행 했고 환산기준 루시드가 제일 배율이 낮게 찍히는데 전투력 3000초반도 잡히네요 3페 재사용이 4~5번 정도 터진거 같고(어빌 재사용20임) 일필도 신경써서 맞추지 않았습니다 일필만 신경써서 맞추신다면 제 스팩 보다 조금 낮아도 클리어가 가능할지도 ? 챙긴 도핑 ![]()
EXP
91,689
(93%)
/ 9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후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