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4:12
조회: 304
추천: 0
해방하면 4카 5도전자 써도되겠지..?![]() 7월2일 해방예정인데 윈브라 3초뚝 차이가 엄청커서 에테는 너무비싸고 앱솔은 아닌거같고 아케인은 매물이없어서 3초 카룻뚝 괜찮은거 샀는데 18유에카룻 상하의사도 4카룻받으면 도전자보다 좋을려나?? 최소 21은 사야하나..
EXP
269
(69%)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루나놀장강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