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6:24
조회: 498
추천: 0
진힐라 진짜 패턴 ㅈ같긴하네너프됐는데도 뉴비들은 쉽지 않을것 같다
후반에 실 잘못 맞으면 바로 겜 끝나는거 진짜 개오바긴하다 ㄹㅇ 너프전 세렌 1페랑 진힐라 실패턴 이 두새끼만 유일하게 욕한듯 진짜 챌섭하면서 초반에서는 진힐라가 가장 고통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