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렙 포스 천인가 해서 노힐라 최종뎀 20몇퍼 손해본다고 나오지만
그래도 배율이 클리어되는 배율이라더라고

어제 2시까지 박아서 연모클 하긴 했는데

이거 ㅅㅂ ㅈㄴ 개빡셈 몬가이상함

환산 배율이 전부가 아닌거같음

직업이 렌이라 평딜각 잘 안나오는 부분이 많아서 그런가
쉽지않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