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7:50
조회: 354
추천: 0
챌섭 다이야 찍고 이번주 분량 완쳣다![]() 276렙 노말세렌은 115퍼 연모로 1트에 완치고 쫑침 1.5바퀴까지 0.7퍼 남기고 여명 보호막 쭉 차서 좀 짜증낫음 습박 귀찮다고 손놓고 폰보다가 생각해보니까 쳐맞으면 여명 보호막 또 쭉 차는거임 아니 늦어도 18분쯤클 가능했던거 안일한 플레이로 찐찐 막 극딜까지 다 침 아오 ㅋㅋㅋㅋ 찐모 당연히 가능한데 도핑값이 부담되서 굳이 패스.. 도핑남는 시간에 추가 보스갈게 있었으면 했을뜻 하고 플라즈마하트 17성 바르니까 헥환 2.9 찍힘 담주에 노블받으면 이쌀돌이 될려나? 280렙 찍고 좀 더 뭐 한다치면 이칼까지는 확정이구 이쌀될지 모르겟네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