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뉴비라 5만찍고 이적자잡고싶은데 템을 어느정도로 가야할지 모르겠음 저정도 템으로 무보-레유 엠-레에 정도로 2줄씩만 뽑으면 5만 찍을수있음? 유튜브에 있는 템세팅 영상 다 봐도 사람마다 말이 다 달라서 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