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유입 후 하드진힐라에 벽느끼다가 겨우겨우 클하고 해방했었고
이번에 더 쉬워져서 부담은 없는데 검마, 세렌, 칼로스가 벽이네
한번도 경험못해봐서 걱정되는데 
이번에 물욕템 하나 먹고 60억 벌어보니까
보스를 본섭, 챌섭, 부캐까지 다 돌아야할 것 같음

이제 상위보스축에도 못끼는 것 같은데 어떻게 극복함 ? 그냥 공략보고 리트박는게 답 ?
직슝좍 라이트유저라 하루 2~3시간하는데 이벤트 참여하고 매제는 아니더라도 사냥 1시간쯤하면
오래 못함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