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6만급 캐슈 본섭에서 키우는 중인데 렙 287
챌섭에선 레테 하고있음
캐슈 할때는 배율 150퍼여도 스트레스라 보스 잘 안갔는데
레테 해보니까 100퍼 근처만 돼도 아.. 함 박아봐?
이생각 들면서 트라이 박으니까 너무 재밌는거임
그리고 마침 템값도 엄청 올랐던데 내가 60억 주고 산 미트라가 지금 200억정도 하는디

템 다 팔고 챌섭 레테를 본캐급으로 다시 키워야할지
아니면 레테 유챔용으로 키우고 현상 유지할지
본캐 템 싹다 팔고 레테만 챌섭동안 패스 싹다 사서 키우다가 템값 떨어질때 다시 본캐 템을 맞출지 고민중임
이러면 주간보스는 못도는데 템값때문에 오히려 이득일거같은데 맞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