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19
조회: 153
추천: 0
메이플 고민 들어 주실분헥사6만급 캐슈 본섭에서 키우는 중인데 렙 287
챌섭에선 레테 하고있음 캐슈 할때는 배율 150퍼여도 스트레스라 보스 잘 안갔는데 레테 해보니까 100퍼 근처만 돼도 아.. 함 박아봐? 이생각 들면서 트라이 박으니까 너무 재밌는거임 그리고 마침 템값도 엄청 올랐던데 내가 60억 주고 산 미트라가 지금 200억정도 하는디 템 다 팔고 챌섭 레테를 본캐급으로 다시 키워야할지 아니면 레테 유챔용으로 키우고 현상 유지할지 본캐 템 싹다 팔고 레테만 챌섭동안 패스 싹다 사서 키우다가 템값 떨어질때 다시 본캐 템을 맞출지 고민중임 이러면 주간보스는 못도는데 템값때문에 오히려 이득일거같은데 맞으려나
EXP
3,672
(18%)
/ 4,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오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