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본섭에서 1석펫하다가 이번에 스트리머들 5석펫 쓰는거보고 나도 저렇게 해볼까해서 일단 챌섭에서 3석펫하고 나중에 하나더 사야겠어요!
이제 저도  시민권 발급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