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47
조회: 244
추천: 0
님들 그거 알고있었냐![]() ![]() 근로자 40프로가 세금을 내지않는다 상위 10프로 소득자가 세수 70프로를 부담한다 상위1프로는 세수 45프로를 부담한다 언뜻 들으면 고소득자가 통나무 다 들고있는것 처럼 보이지만 이거 사실 중산층이랑 저소득층이 세금을 너무 안내서 그런다고 보는게 맞다 근데 이 얘기를 할때 두 진영이 같은 지표를 보고 다른 해석을 내놓음 방금 말했던건 오른쪽들 주장 “ 고소득자가 통나무 다들고있다 낮춰줘야한다” 그리고 왼쪽주장 “ 아니다 oecd 국가들 대비 조세부담률이 낮다 고소득자들이 더 내야 하는게 맞다” 뭐가 맞을까? 사실 둘다 맞는말인데 왼쪽의 결론이 이상하다 서민과 중산층에게 더 걷는것이 그들이 좋아하는 oecd 평균에 다가가는 방법이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