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32
조회: 195
추천: 0
하으윌 이 미친놈팬텀으로 하드윌 10트 넘게 박았는데 결국 못깨고 욕밖에 안나옴
환산3만에 197퍼 찍히는데 3페에서 데카먹방 하는게 미치겠음 3페에서 밀치기+스킬봉인+거대거미 다리찍기 이 연계가 사람이 하는것도 내 리맠로보다 부드럽게 나오는데 말이 되는건가? 스봉되면 어센틱도 안나가고 거대거미 변신하면 맠오펜도 안나가서 미치겠음 난 컨 자신있었는데 고등학생때만 해도 제로로 하매 카벨 최소컷 도전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눈이 보스를 못따라간다 생각보다 팬텀 ㅈㄴ 어렵다. 아니 그냥 메이플 보스 자체가 ㅈㄴ어렵다. 너무 분해서 징징글하나 올렸다 미안하다. 스펙업 더 하고 팔라딘 찾아서 생티티라도 써먹어봐야겠다.
EXP
9,223
(27%)
/ 9,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상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