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생각이상으로 스펙 빡세다
딱컷으론 못깨는 사람들 컨까지 생각하면

해방전에 연습좀 해두고
해방 하자마자  윗잠 대충 에디한줄 뽑고
스피드런쌈 갈듯?

해방끼면 할만하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