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탈 ㅈ같거나 점프 야누스 깔아야되는 사냥터 쳐다도 안봤는데
이제 최초에 한번만 신중하게 깔면되서 어지간한 사냥터는 다 제자리 되는듯 ㅋㅋㅋ비주류 사냥터에서 버닝 10단계 낭낭하게 받으면서 사냥하니까 개꿀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