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 없는 시점에도 이정도 페이스면 해방하는 7/2까지 안가고 슈챌런 끝날수도 있겠네요...

해방 후 슈챌 막차 생각하는 분들 꽤 있으신 것 같던데 경쟁 빡셀듯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