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길드 보면 노블은 잘못설계된 도핑같음
특히 챌섭 길드에서 많이 일어나는 챌섭 초반에 기여도 쭉 빨아먹고 강퇴한 후 수로점수 높은 사람 위주로 뽑아제껴서 이득챙기는거보면 게임사측에서 뉴비들 피해 안보는 방향으로 한번 수정해줄 필요가 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