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지금 쁘띠 버섯펫 3셋을 뽑아놨는데 고점일것 같을때 하나 팔아서 챌섭에서 자금으로 쓰다가 리프 할때쯤 다시 하나 사서 가는게 이득일까요? 어차피 4셋 효과받으려면 본섭가야되서 급하게 3셋 다 낄요는 없는거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