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장 관세때문에 
메포빨아들이는거 생각하면 메소값이 오히려 떨어질거라고 봤는데

현상유지인거보면 아직까지도 직작하는 유저가 꽤 많나봄
뭐 레테 보조가 가장 크긴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