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까지 존버하려다가 떨어져봤자 3~4억 정도만 떨어질 것 같아서 
그냥 윗잠 마2줄 에디 에픽 1줄 관세포함 32억쯤에 삿는데 괜찮은가? 

지금 레테 보조 시세 어느정도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