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배들이 시끄럽게 떠들고 버스가 덜컹거리는게 ㄹㅇ 부산버스의 그것임
경기도서 좌석버스밖에 탈일이 없었는데 시내버스는 ㄹㅇ 부산버스랑 다를게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