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똥블렘 유잠 달린거에 9퍼만 띄우셈
그리고 미라클까지 존버해

미라클 때도 미트라 여전히 비싸다? 선택
1. 기존 똥블렘 레전으로 올려서 2줄만 띄우기
2. 걍 챌섭 끝날 때까지 존버

공공방 21퍼 미트라 100억 초중반하던게 지금 250억이 넘음 챌섭 끝나면 감가 100억 먹을 수도 있음 자석펫 준다고 해서 왔다가 자석펫 가격이 날아갈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