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같이 게임 못하는 사람들 그 빈시간에 경험치 채우라고 게임 켜두고 있으란거 아냐?

근데 하루에 한번씩 자꾸 낮에 기습점검하면 도대체 어쩌란거야

차라리 잠수태우는 서버는 따로 만들어두던가

대형업데이트마다 이런 잔바리점검 엄청 자주 뜨는데 솔직히 스트레스가 적진 않다 ㅅㅂ 

그리고 우리 직슝작들도 사냥터 버닝 좀 빨아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