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장 가려면 반레온 잡고 500개 모아서 가야된다길래 

반레온 잡고 와서 퀘 완료했는데 재발급 안뜨길래 다음퀘까지 받았는데도 안뜨네요

퀘 받기전에 뜨는건데 못 본건가?? 머리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