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9:15
조회: 228
추천: 0
복귀뉴비 3이벤링;; 노듄돌이 템셋질문좀요![]() 4년만에 복귀했는데 있던캐릭이 이렇고 노듄까지 잡아지긴하더라고요 지금 여기서 이벤링이 27 27 30퍼인데 여기서 템셋을 바꿔야할까요? 9퍼둘둘로 2여명할랬는데 오히려 스공이 떨어져서 걍 이대로 둘지 27퍼하나빼고 여명2셋효과를 얻을지 고민중이입니다 장신구는 9퍼둘둘입니다 앵간하면 알아서하는데 너무 개노답템셋이라 질문합니다
EXP
76,631
(92%)
/ 77,001
인벤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매이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