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59
조회: 129
추천: 0
아델 회복버그?오늘 제논 진힐라하다가알았는데 평소에 그냥 제단안풀고 하는데 마나가부족하더라고..?
이런적처음이라 아델은 항상 거의 풀이었던것같은데 뭐지싶어서 아델로 들어가봤더니 아델은 진힐라에서 마나가 자동으로참;; 회복하는 패시브있는데 hp는 안오르는데 mp는 진힐라에서 채워지더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