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24
조회: 100
추천: 0
드랍 180에서 200 굳이 안가도되나여?메제 채워본적이 없고 평일엔 일 때문에 1~2소재
주말에는 1재획이나 2재획만 하는데 이정도면 굳이 200맞출필욘 없죠?? 현재 180/ 100입니다
EXP
12,695
(61%)
/ 13,001
히어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별내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