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블 뉴비 폐사한다는 글에 듀블 인장 단 사람들이 동의하길래
쌀피엠19등 dpm21등이면 듀블 딜구조 생각하면 괜찮은거 아닌가 쿨뚝 블레이드 감안하더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