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10
조회: 111
추천: 0
스펙업 욕구가 안생기는데10.3 주차
→ 하발 3인 무난컷 → 세적카림흉 2인 → 하드 벨로나까지 냠냠 파티도 두 개면 충분하고 익검솔로 매달 90억씩 두둑히 챙기고 스펙업할 이유가 없음 곧 295찍고 꺼드럭 가서 림흉+노피 2인까지 묶어버리면 낙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