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13
조회: 109
추천: 0
삼성 이 시발 새끼들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할 때 대체 뭘 건든 거냐?며칠 전에 ONE UI 8.5 업데이트 했고 S25+ 사용 중인데 절전 모드키고 디바이스 제어에서 라이트 모드까지 켜줬는데도 어떤 게임이든지 간에 진짜 발열 존나 심하네 심지어 그래픽 풀로 땡기고 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핫팩 수준으로 뜨끈하더라
삼성 측에서 이거 고치거나 개선한다는 공지도 아예 없던데 진짜 언제 고치냐고 시발.....
EXP
6,196
(49%)
/ 6,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심심해서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