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에 ONE UI 8.5 업데이트 했고 S25+ 사용 중인데 절전 모드키고 디바이스 제어에서 라이트 모드까지 켜줬는데도 어떤 게임이든지 간에 진짜 발열 존나 심하네 심지어 그래픽 풀로 땡기고 하는 것도 아닌데 그냥 핫팩 수준으로 뜨끈하더라

삼성 측에서 이거 고치거나 개선한다는 공지도 아예 없던데 진짜 언제 고치냐고 시발.....